챕터 5

예술의 프리즘으로 바라본
비전

La Prairie는 브랜드의 시작부터 예술의 프리즘을 통해 영원한 아름다움에 대한 비전을 추구하였으며, 가능성의 한계를 뛰어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왔습니다. 과학적 혁신을 이루기 위한 끊임 없는 연구와 감각을 사로잡는 풍부한 포뮬라부터 보석처럼 정교하고 고귀한 패키징과 비주얼 머천다이징까지 La Prairie의 모든 것은 예술, 그 자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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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술과 같은 대담함

Paul Niehans 박사의 이상적인 연구 업적은 La Prairie의 대담함에 대한 기본 토대가 되어 줍니다. 이런 선구자적 정신은 컨템포러리 아트의 아방가르드 요소를 매우 닮았으며 직관을 바탕으로 더욱 풍성해진 유산에 근원을 두고 있습니다. 이는 지속적으로 한계를 뛰어넘는 La Prairie의 접근 방식입니다.

La Prairie는 훌륭한 스킨케어 성능을 기반으로 혁신적인 익스클루시브 쎌루라 콤플렉스부터 매혹적인 캐비아, 진귀한 플래티늄과 고귀한 골드까지 평범함을 뛰어넘는 포뮬라를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하고 있습니다. 마치 아티스트의 손에서 탄생하는 최고의 걸작처럼, La Prairie의 선진적인 연구는 새로운 가능성을 끊임없이 추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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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술과 같은 미학

"aisthesis"이라는 단어는 "감수성"을 의미하는 그리스어 aisthesis에서 비롯한 것입니다. La Prairie의 모든 표현은 예술의 자연스러움에서 미학적인 비전을 끌어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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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UHAUS

미학과 아름다움이 어우러져 구축된 시각적 세계에서는 절제미가 더욱 돋보입니다. La Prairie의 제품 발표에 사용하는 색상 및 기하학적 형태는 바우하우스의 결정적인 규칙에 영감을 받은 것입니다. 1919년 Walter Gropius가 설립한 예술적 사고를 추구하는 이 학교는 미학과 기능성을 결합한 깔끔한 작품들을 만들어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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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베티카

브랜드의 로고, 폰트, 그래픽 디자인은 Jan Tschichold가 디자인한 The New Typography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이 접근법은 최적의 광학적인 조화에 기여하는 선형의 매끄러운 헬베티카 글꼴(1957년 Max Miedinger가 제작한 글꼴)에서 볼 수 있듯이 대칭적인 구성을 추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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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니멀리즘

1960년대에 등장한 미니멀리즘은 브랜드에 관한 또 하나의 핵심적인 영감의 원천입니다. 이 유려한 스타일은 실제로 웹 사이트에서 광고에 이르기까지 브랜드를 표현하는 모든 것에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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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위스 현대 건축

La Prairie의 매장 디자인은 스위스 현대 건축의 정교하고 세련되며 우아한 부분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환상적인 스위스 건축가들이 주도한 이 건물은 가공되지 않고 세련되며 언뜻 보기엔 심플하지만 심오합니다. 그 자체만 보면 눈에 띄는 강렬한 스타일이지만 주변 경관과 시적인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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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술과 같은 영원성

La Prairie의 비전, 즉 존재의 이유는 시간의 제약이 없는 영원한 아름다움의 세계를 창조하는 것입니다.

컨템포러리 아트의 세계가 시간의 한계를 초월하는 것을 추구하는 것처럼 La Prairie 역시 영원한 아름다움의 세계를 창조하는 것을 추구합니다. La Prairie가 탄생한 스위스만큼 시간이 멈춘듯한 영원함의 본질을 실현한 곳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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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 PRAIRIE AND ART BASEL

La Prairie는 시작부터 예술의 세계와 밀접한 관계를 유지해 왔습니다. 그러므로 스위스의 중심에서 열리는 프리미어 컨템포러리 아트 페어인 Art Basel과 La Prairie가 파트너를 맺은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이 파트너십은 대담함, 미학, 영원함에 대한 공통의 비전을 바탕으로 이루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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