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PRAIRIE
,아티스트 안철현을
초대하다

아트를 담아내는 콜라보레이션

빛의 과학에 대한 영감을 추구하는 La Prairie는 홍콩의 아트 베젤 2019년 에디션에 있는 콜렉터즈 라운지의 La Prairie 파빌리온에 전시할 3개의 독특한 작품을 위해 옵티컬 및 라이트 아트 분야에서 인정받는 아티스트 안철현과 럭셔리 하우스의 협업을 진행합니다.

TRANSPARENCY

이 작품은 보는 사람을 가상의 공간으로 이동시키는 무한한 반사의 입구를 묘사하고 있습니다. 피부 내에 존재하는 층들을 표현하는 거울의 층들은 작품 내부의 빛을 반사하며 확장된 공간에 대한 빛나는 착각을 창조합니다. 무한함을 담은 이 이미지는 변화를 만드는 빛의 힘에 대한 인식을 던지고 사색의 순간을 선사하며 무한한 가능성을 충전시킵니다.

4 DOTS

정지된 조각들은 색을 이용하여 시간의 경과와 백색 빛의 구성 부분을 모두 깨워냅니다. 피부를 구성하는 다양한 층들에서 자연적으로 발견되는 색소들처럼 색소를 더한 빛의 필터 층들은 눈부시도록 빛나는 색소 스펙트럼을 만들기 위해 사용됩니다. 각 점의 형태는 쎌루라 구성을 반영하고 반복된 반사는 시간에 따른 광채의 손실을 표현합니다.

LIGHT DRAWING (MOLECULAR GEOMETRIC)

빛을 이용해 분자를 구성하는 원자들의 정교한 기하학적 배열을 이루어내는 작품입니다. 단순한 선들과 점들은 확대된 구조를 모방합니다. 빛의 과학에서 출발한 이 작품은 우주의 가장 기본적인 구성 요소들의 아름다움을 담아내기 위해 반사와 광채를 활용합니다.

아티스트 소개

안철현은 1971년 한국의 부산에서 출생했습니다. 서울 추계대학교에서 미술학 학사 및 볼티모어에 위치한 메릴랜드 예술대학 마운트 로열 스쿨에서 미술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이 아티스트는 자신의 작품들을 통해서 방대한 공공 및 개인 콜렉션으로부터 국제적인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빛나는 광채를 향한 영감

La Prairie에서 스위스 과학자들은 빛의 과학을 정복하기 위한 획기적인 방법을 추구하면서 피부에 적용되는 색상, 반사, 빛의 관계에 근거한 공식을 창조했습니다. 그렇게 빛의 공식을 밝혀냈습니다.